게시판
문채원, MBC 라디오 '브런치카페' 스페셜 DJ 출격 "기쁘고 설렌다"
정나원(꽃님이말)
2025. 6. 21. 01:23
배우 문채원이 장동윤과 강지영 전 아나운서에 이어 일주일간 MBC FM4U '브런치카페'의 스페셜 DJ로 나섭니다.
MBC 라디오에 따르면 문채원은 6월 23일(월)부터 '브런치카페'의 스페셜 DJ로 청취자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문채원이 라디오 DJ로 활약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그는 “라디오는 매력적인 소통 매체라고 늘 생각해왔고, 언젠가는 꼭 도전해보고 싶었다”라며 “'브런치카페'를 통해 처음 DJ 자리에 설 수 있어 기쁘고 설렌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앞서 지난 5월 25일(일) DJ 이석훈의 하차 이후 '브런치카페'는 약 6주간 스페셜 DJ 임시 진행 체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7월 6일 마지막 방송을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릴 예정입니다. 앞서 배우 장동윤과 프리랜서를 선언한 강지영 전 아나운서가 4주간 진행을 맡았습니다.
7월 7일부터는 미국 공연을 마치고 돌아오는 ‘라디오의 전설’ 가수 이문세가 '안녕하세요 이문세입니다'를 통해 MBC FM4U 오전 11시대를 이어받습니다.
한편 '브런치카페'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정오까지 MBC FM4U(수도권 기준 FM 91.9MHz) 또는 MBC 스마트 라디오 앱 ‘mini’를 통해 실시간으로 청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