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라디오가 가을을 맞아 청취자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합니다. SBS 라디오는 내일(15일) SBS 라디오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고릴라를 통해 ‘고릴라 데이’ 특집을 개최합니다. SBS 고릴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파워FM과 러브FM을 청취하는 청취자들은 모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날 청취자들에게는 라디오 프로그램마다 한 번씩 가위 바위 보 게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청취자는 SBS 고릴라 어플리케이션의 대표 캐릭터인 ‘랄라’와 가위바위보 게임에서 승리할 시 무료 커피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총 4,300장의 커피쿠폰이 제공될 예정으로 알려져 많은 청취자들이 당첨 기회를 얻게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읍니다.

파워FM에서는 ‘김영철의 파워FM’부터 ‘웬디의 영스트리트’까지(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 러브FM에서는 ‘이숙영의 러브FM’부터 ‘그대의 밤, 정엽입니다’까지(오전 9시부터 밤 10시) 청취자들에게 게임 기회를 제공합니다. 청취자들은 파워FM에서 최대 9회, 러브FM에서 7회 참여할 수 있고 두 채널에서 모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더해 일부 프로그램에서는 ‘고릴라 데이’ 특집과 함께 신규 유입 청취자를 위한 ‘새싹 인증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번 ‘고릴라 데이’ 특집은 내일(15일) 아침 7시부터 SBS 고릴라 어플리케이션(PC·스마트폰 전용)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