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는 3분 브랜드 IP를 활용한 단백질 음료 ‘3분 단백질 다크초코맛’을 출시한다고 오늘(21일) 밝혔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 대표 스포츠 브랜드 'HDEX'와 협업해 개발한 기능성 단백질 드링크입니다. 특히, 바로 마실 수 있는 병 음료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들고 다니면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3분 단백질 다크초코맛’은 단백질 23g과 BCAA 4500mg, 타우린 1000mg을 함유하고 있어 운동 전후는 물론, 일상에서도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부담 없이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다크초코맛으로, 단백질 하루 섭취 권장량의 40% 이상을 이 한병으로 충족할 수 있습니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오뚜기 대표 브랜드인 ‘3분’이 지닌 간편함에 HDEX의 건강 이미지를 더한 제품”이라며, “운동 전후는 물론 일상 속 부담 없이 맛있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어 건강을 챙기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오뚜기는 이번 협업에 앞서 ‘3분’ 브랜드 IP를 활용해 HDEX와 협업한 '3 Mins to better' 짐웨어를 출시한 바 있습니다.
'게시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육계협회, 국내 육계업체에 닭고기 공급 확대 요청 (0) | 2025.05.21 |
---|---|
광주 전통시장 가금판매소서 고병원성 AI… 확산 방지 총력 (0) | 2025.05.21 |
농심, 대학 캠퍼스에 '특별 상점' 연다… "메론킥 받아가세요" (2) | 2025.05.21 |
KOBA 2025... “미디어, AI를 맞이하다” (3) | 2025.05.21 |
“오요안나는 명백한 노동자… 방송국 프리랜서 보호 안전망 필요” (1) | 2025.05.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