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조합이 돋보이는 신제품이 출시됐습니다. 빕스는 최근 SNS에서 인기인 ‘카우보이 버터 크림’을 활용한 ‘카우보이 버터 크림 스테이크’를 신메뉴로 선보입니다. 매일유업은 허쉬 초콜릿과 바나나과즙이 어우러진 ‘얼려먹는 허쉬 초코바나나’를, 오뚜기는 대표 인기 라면 ‘진라면’의 순한맛과 매운맛을 결합한 ‘진라면 약간매운맛’을 각각 출시합니다.

① 빕스, ‘카우보이 버터 크림 스테이크’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신메뉴 ‘카우보이 버터 크림 스테이크’를 선보입니다.

‘카우보이 버터 크림 스테이크’는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육즙이 매력적인 살치살을 두툼하게 썰어 구워낸 스테이크입니다. 여기에 미국 서부 감성의 ‘카우보이 버터 크림’ 소스를 빕스만의 레시피로 재해석했습니다.

‘카우보이 버터 크림’은 최근 유튜브 등 SNS를 중심으로 주목받으며 미식 트렌드 중 하나로 떠오르는 소스입니다. 고소한 버터에 마늘, 허브, 샬롯 등 다양한 향신료와 휘핑 크림을 더한 크림 소스로 고기 요리나 씨푸드, 구운 채소에 곁들이면 더욱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어 인기입니다.

빕스의 카우보이 버터 크림은 진한 버터의 풍미와 케이준 스파이스의 은은한 매콤함이 특징입니다. 부드러운 제형의 크림 소스로 살치살 스테이크에 메쉬 포테이토와 그릴드 어니언을 얹은 후 소스를 곁들이면 더욱 풍성하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빕스 샐러드바의 브리오슈나 나초, 인기 메뉴인 타코와도 다양하게 조합해 즐겨볼 수 있습니다.

빕스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스테이크 신메뉴 주문 고객 대상으로 풍성한 프로모션도 진행합니다. 오는 6월 23일까지 빕스 매장에서 '카우보이 버터 크림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빕스 샐러드바 1인에 대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빕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빕스의 스테이크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고객 분들에게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빕스에서 야심차게 선보이는 스테이크 신메뉴인 만큼 많은 고객 분들에게 사랑받는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잡길 바란다”라고 전했습니다.

② 매일유업, ‘얼려먹는 허쉬 초코바나나’ 출시

매일유업은 진한 초콜릿에 진짜 바나나과즙이 어우러진 ‘얼려먹는 허쉬 초코바나나’를 출시했습니다.

‘얼려먹는 허쉬 초코바나나’는 허쉬의 깊고 진한 초콜릿 맛에 원유 함량 35%의 부드럽고 풍부한 맛, 그리고 진짜 바나나 과즙으로 달콤함을 더한 제품입니다.

얼려먹는 허쉬는 이번 신제품을 포함해 ‘얼려먹는 허쉬 초코앤밀크’까지 총 2종이 있습니다. ‘초코앤밀크’는 허쉬 초콜릿 고유의 진하고 부드러운 맛을 담은 제품으로 원유가 40% 함유되어 젤라또와 같은 쫀득한 식감도 함께 느낄 수 있습니다.

두 제품 모두 실온에서 보관하다가 필요할 때만 냉동해서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편리합니다. 또 제품 포장재는 환경을 생각하여 모두 종이팩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개봉선을 따라 뚜껑을 뜯을 수 있는 형태이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용량은 한 개당 85ml로, 1박스 당 6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품 구매는 매일유업 공식 쇼핑몰 ‘매일다이렉트’와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가능합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얼려먹는 허쉬는 초콜릿은 허쉬라고 떠올릴 만큼 초콜릿 맛의 정석이자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브랜드인 허쉬의 깊고 진한 초콜릿 맛을 시원한 아이스 간식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특히 이번 신제품인 얼려먹는 허쉬 초코바나나는 진짜 바나나 과즙을 사용해 부드러운 풍미와 달콤한 바나나의 향긋함도 함께 느낄 수 있어 달콤한 순간이 필요한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말했습니다.

③ 오뚜기, 진라면 순한맛+매운맛 ‘진라면 약간매운맛’ 출시

오뚜기가 자사 대표라면 진라면 순한맛과 매운맛, 두 제품의 장점을 결합한 신제품 ‘진라면 약간매운맛’을 한정 출시합니다. 

‘진라면 약간매운맛’은 진라면 순한맛과 진라면 매운맛을 최적의 밸런스로 조합했습니다. 적당한 수준의 맛있게 매운맛으로 라면을 즐기는 모든 소비자들의 입맛을 겨냥해 탄생했습니다. 13시간 이상 정성껏 우려낸 뉴질랜드산 사골과 양지 육수를 사용한 진한 감칠맛의 한국식 국물맛을 구현했습니다.

파란색과 빨간색의 진라면 패키지 색상을 결합한 보라색을 활용하여 ‘진라면 약간매운맛’의 매력을 한층 더했습니다.

해당 제품은 5입멀티 형태로 총 60만개 한정판으로 기획됐습니다. 오는 26일 쿠팡에서 먼저 선보인 후 6월부터는 전국 편의점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SNS를 중심으로 ‘순한맛’과 ‘매운맛’을 조합한 레시피가 화제를 모으면서, 이를 반영한 신제품 출시 요청이 꾸준히 이어졌다”라며 “’진라면 약간매운맛'을 통해 진라면을 더욱 다양하게 즐기고 새로운 맛의 재미를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오뚜기는 ‘진라면’ 브랜드의 해외시장 확장을 위해 방탄소년단 멤버 진과 협업해 ‘진짜 Love’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4월에는 ‘2025 대한민국 라면박람회’에 참가해 ‘진짜 Love, 진라면’ 콘셉트의 행사 부스를 운영하며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진라면을 홍보했습니다.

+ Recent posts